함께해요 모유수유

아이통곡 홈페이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.

아이통곡 후기

제주점 김순열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- 박진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아이통곡 작성일19-03-04 02:40 조회1,784회 댓글0건

본문

벌써 한 달이 지난 것 같은데 너무 감사했음에 찾아서 후기 남깁니다. 가족여행으로 제주에 갔는데 갑자기 젖뭉침이 찾아와 병원을 갈지 마사지를 받을지 너무 많은 고민끝에 아이통곡 검색해서 전화를 했습니다.


신제주?점이 더 가까웠지만 일요일에 원장님 휴가중이라 하셨고, 제주점도 당연히 일요일 쉬는 날이었어요. 하지만 제 목소리가 안 좋아보였는지 김순열 원장님께서 언제부터 뭉쳤는지, 출산한 지 몇개월인지 이것저것 여쭤보시더니 와도된다 하시더라구요... 정말 얼마나 감사하던지ㅡ



사무실 정리중이라 지저분해서 미안해하셨지만 저는 그런건 전혀 상관이 없었고, 정말 마사지 한 번만에 뭉친 게 다 풀려서 홀가분하게 남은 여행을 잘 마칠수 있었어요. 제가 여행왔다고 했으니 고정고객이 될 사람이 아닌 뜨내기 손님인데도 엄청 친절하고 열성적으로 해주셨어요.



궁금한 것 질문도 많이 했는데 다 성의껏 대답해주시고, 마사지 후에는 수유자세도 봐주셔서 지금도 그렇게 먹이는데 뭉침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^^ 나중에 단유마사지도 김순열 원장님께 받고싶지만 제주까지 갈 수 없으니, 저희 집 근처에 있는 아이통곡지점 알아보고 가야겠습니다. 너무 감사했어요~ 건강하세요!


박진이 
2018-12-06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아이통곡 모유수유클리닉

CEO : 강미숙
Tel : 010-9169-1570
Address :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공지사항

게시물이 없습니다.
Copyright © 아이통곡 모유수유클리닉. All rights reserved.